본문 바로가기

고양이집사

고양이와 함께 하는 일상(사료후기)

반응형

아침에 눈을 뜨자 마자 너무 귀여운 우리 호야

둘째 호야

하악.. 하악... 너무귀여워 

고양이 집사란 귀여워서 심장 관리 잘 하셔야 합니다. 심쿵사 당해버렸....!!

 

 

막내 빈이

우리 막둥이도 너무 귀여운데 사진이 왜 이렇게 나왔는지 모르겠어요

세상 귀여운 우리 막내 ^^

 

사진 내놔

바로 내놓기로 합니다. 이런건 또 달라고 하지 않아도 주머니에 넣어주는 순발력 

 

시무룩 해있는 막내 빈이

요즘 빈이가 컨디션에 좋지 않아 병원에 조만간 다녀왔습니다. ㅠㅠ

아프지마 내새끼... 꼭 한명이 나으면 한명이 아프더라구요..

 

 

 

고양이 솜주먹 자랑

둘째 호야 솜듀먹

얼마나 야무져요~ 하지만 실제로도 솜듀먹입니다. 냥펀치를 때려도 데미지0, 전투력0,순발력0 입니다 ㅋㅋ 덩치만 커서 

몸무게가 8.2kg나 나가는 거대묘 입니다 ㅋㅋㅋ

 

첫째 단이 숌듀먹

얘...느... ㄴ... 솜주먹이 아니라 정말 핵주먹이예요. 작다고 절대 약보지 않아요 ㅋㅋㅋ

몸무게는 4.8kg, 둘째 호야가 2배 이상 덩치를 가지고 있지만 사실 서열 1위 아주 무서운

암컷 고양이랍니다 ㅎㅎ

 

쉬고있는 첫째 단이

아이들 가장 좋아하는 자리 해먹이예요 ㅎㅎ 두마리가 함께 올라왔으면 하는 바램으로 정말 짱짱한

해먹으로 구매했었는데 ㅠㅠ 한마리씩만 올라가더라구요 ㅎㅎ

햇빛과 따뜻한 곳을 좋아하는 단이에겐 안성맞춤^^

 

둘째 호야 안아주기

호야는 상당한 엄마 쟁이여서 제 근처에서 항상 잠을 청합니다. 하지만 호야가 자고 있을떄는

제가 근처로 가서 호야 품에 파고듭니다 ㅋㅋㅋ

귀찮을 법도 하지만 팔을 뻗어서 저렇게 제 얼굴을 감싸안고 같이 달콤한 낮잠을 자고 있던 와중에 

기다리던 사료가 왔습니다 ㅎㅎ

 

로얄캐닌 하이포알러지 사료

주말에 주문했던 사료입니다. 기존에 먹었던 처방식 알러지 사료는 더이상

온라인에서는 판매가 안되더라구요ㅠ 급한대로 주문한 #로얄캐닌하이포알러지사료

트지도 않았는데 벌써부터 관심을 가집니다 ㅋㅋ

 

사료 맛보기

맛이라도 한번 보라고 했더니 환장을 하고 먹네요.

호야야 누가 알면 너 굶기는 줄 알겠어^^;;;

얼마나 맛있었는지 제 손까지 같이 먹을뻔 했습니다. 손바닥 살을 깨물어버림 ㅠㅠ

 

첫째 단이

그러던지 말던지 우리 단이는 여러 차례 자세를 바꿔 가며 주무시고 계십니다.

그와중에 냥젤리 너무 귀여운거 아니냐고 ㅠㅠㅠㅠㅠㅠㅠ

 

거금 캣타워 겸 스크래처

애들이 애용하는 스크래처 아무도 저 투명 바가지(?)안에는 들어가지 않아요

원목으로 해서 비싼걸로 샀는데... 무게에 비해 흔들거리고.. 생각보다 작더라구요..ㅜㅜ

그래도 스크래처 용으로 잘 쓰고 있으니 엄마는 미련이 없땨....ㅍ

 

 

왼 둘쨰호야, 오 막내빈이0

고양이의 평화로운 낮 시간이 끝나고 열심히 놀고 저녁시간이 됬습니다. 

고양이는 하루 평균 16시간을 잔다고 합니다. ㅎㅎ 그래서 밤에도 또 잡니닼ㅋㅋㅋ

그리고 새벽에 우다다다다다다다다 하고 아침에 또 잡니다;; 허허...

 

막내가 컨디션이 안좋은 관계로 호야가 걱정이 됬는데 근처로 와서 빈이 궁딩이(?)에 기댑니다?

평소 빈이 같았으면 바로 한방 먹이고 자리를 피했을텐데 오늘은 봐주며 함께 잠이 듭니다.

 

고양이 일과 끝

반응형

'고양이집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양이 키우면 안되는 이유  (34) 2022.02.09
매우 건강해진 빈이  (20) 2022.02.07
다시 돌아온 평범한 일상  (18) 2022.01.27
막내 빈이 현재 상태  (7) 2022.01.26
막내 빈이 상태  (8) 2022.0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