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양이집사

매우 건강해진 빈이

반응형

빈이가 건강하다 못해 미쳐날뛰고 있습니닼ㅋㅋㅋㅋ

빈이 최애 공인데 저걸로 하루온종일 축구를 하면서 굴리고 있어요

빈이가 상태가 많이 좋아져서 예방접종을 맞으러 갔어요
일년에 한번씩 꼭 맞기로 해요~!!

간김에 심장사상충약 중에 진드기에 강한 약을 추천받아
피부알러지로 고생하고 있는 호야에게도 사용하구
알러지약도 처방 받아 옵니다 ㅠㅠ

병원가는길애 계속 우는 빈이


호야의 알러지는 완치가 불가능 하다고 하니 조금이나마
상태가 호전 될 수 있는 여러방법을 시도 중입니다..ㅠ

그와중에 젊은 미모를 자랑하고 있는 우리 이쁜 빈이 ㅎㅎ
접종 후에는 분명 기운없거나 식욕감퇴가 있을 수 있다고 했는데
음... 우리빈이에게는 그런게 없어용!!! ㅋㅋㅋ
그처 망아지 처럼 날뛸뿐이죠 ㅋㅋㅋ
그래도 차라리 이게 낫다ㅠㅠㅠ 아픈것보다

사악하기 따로 없는 빈이 ㅋㅋㅋㅋ
나으니까 아주 집사를 바로 노예로 만들어버린는 인성
예예... 놀아드립쬬...

우리 호야는 수의사님과 말씀 나누길 아토피와 알러지
두가지가 있는 것 같다구... 이번약도 증상에 크게 별 도움이 안되면 부작용이 있을 수 있으니 부작용이 적은아토피관련 약을 먹어보고자고 하네요 ㅠㅠ
에그... 요놈들이 번가락 하면서 아프면 마음도 힘들고
엄마 통장도 힘들어요 ㅠㅠ

응아하구 기분좋은 단이

단이의 우다다닥을 마무리로 다음 포스팅때 뵐께요~

반응형

'고양이집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양이 키우면 어떠한 점이 좋을까?  (30) 2022.02.10
고양이 키우면 안되는 이유  (34) 2022.02.09
다시 돌아온 평범한 일상  (18) 2022.01.27
막내 빈이 현재 상태  (7) 2022.01.26
막내 빈이 상태  (8) 2022.0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