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백수(백조)일상

국립아시아문화전당 방문 후기

반응형

오늘은 광주의 중심지 국립아시아문화전당을 방문
하였습니다~~

광산구에 위치한 저희집과는 거리가 있기에 송정역에서
지하철을 타고 이동하였습니다 ㅎㅎ
(사실 주차요금과 기름값을아끼기 위함)


도착하자마자 열체크와 큐알체크 손소독!!!

우아~엄청 넓고 깨끗해용!!! 너무 맘에 들어옹

물론 입장은 무료입니다~ 오늘 데이트는 절약데이트!!


오른쪽은 도서관이 있으면 왼쪽은
전시관과 극장이 있습니다~ 그쪽은 조금 있다가 가보겠습니다 ㅎㅎ






사람도 몇 없을뿐더러 엄청 조용해요 숨소리 하나 못냈어요
도서관인만큼 공부와 독서를 하시는 분이 몇몇 계셨네요
주의하면서 주변을 둘러봐줍니다

이렇게 검색하거나 앉아서 책을 읽을 수 있는 공간이 있네욯
매우 깔끔해요

깔끔하게 정리가 잘 되어있습니다.
책은 많지 않았어요. 자세히 보시면 빈곳이 저렇게 많이 있더라구요 어짜피 제가 읽은 책은 한정적이니 ㅎㅎㅎ 상관은 없어요
책장사이
저렇게 앉아 있는공간과 책읽는 테이블이 있었는데 많은 분들이 공부을 하고 계셔서 읽은 책만 후다닥 고르고 나와줍니다 ㅎㅎ

코로나시국에 책도 이렇게 소독할 수 있는 기계가 있습니다
책을 다 읽으신 다음 소독하시고 그 옆에 선반에 올려주시면 됩니다 ㅎㅎㅎ

맘놓고 이용하기 편할 것 같아요~

제가 고른책은 ㅋㅋㅋㅋ....
심리에 관한 책을 골랐네요 ㅋㅋㅋㅋㅋ
사실 제가 대학을  심리학전공을 해서 이런것(?)들이 관심이 많습니다 ㅋㅋㅋ
배움의 끝이 없엉...ㅠㅠ


책을 다 읽고 화장실을 나오면 이런..뷰(?)가 있습니다ㅋㅋㅋ
시설이 정말 좋고 넓어요 ㅋ

그사이를 쭉 걸어가다보면

미디어검색을 할 수 있는 장소가 나옵니다
너무 정보가 많아서 어지러울 정돜ㅋㅋㅋ

내얼굴 방명록도 한번 그려봅니다 ㅋㅋㅋㅋ 저는 똥손이라서.....ㅋㅋㅋ남자친구가 보고 깜짝놀랠 수준 ㅋㅋㅋ

그밖에 동남아에 관련된 것들이 전시 되어 있습니다
작품들이라 대부분 사진이 찍는것이 금지 되어 있어서
직접 가보고 감상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입체사운드 예술적인 작품 관련작품VR체험까지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며 감상하시는데 도움이 됩니다 ㅎㅎ

움직이면서 위치가 달라지면 음악과 LED가 달라지는 작품

뇌파를 통한 작품

이밖에 옆에 문화창조원 건물로 가시면
#포스트휴먼앙상블
전시회도 하고 있으니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요~
저는 사진찍는 것 보다는 감상하는데 초점을 두워서 사진이 많이 없지만 다른분들은 거기서 많은 인생샷을 얻고 갑니닿




놀랍게도 이 모든 것은 무료 라는 점 ㅎㅎ
추운날 밖에서 데이트 하지말고 안에서 문화생활 즐기며
추억하나 만들어보는건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