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백수(백조)일상

광주 단골 샵가서 속눈썹연장하고 왔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침부터 저는 분주하게 준비를 하고 나왔습니다!!

운전은 항상 안전운전^^



간판은 안보이지만 맨 꼭대기 층에 있는 샵입니다.
서구 살던 시절자주 매번 갔던 곳인데요
속눈썹연장샵입니다 #자연스런눈썹
전에는 상무지구에 있던 장소였는데 얼마전 이전을 해서
현재는 마륵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들어오자마자 카페같은 깔끔한인테리어

매장안이 정말 넓구 분위기 있어요~

들어오시면 열체크 후 큐알체크나 방문등록전화를 하고
캡슐 커피가 좌르륵 나열이 되어있습니다
커피는 먹고 왔지만 그래도 손이가게 되는 캡슐머신😆

카운터의 모습이예요~ 잠깐 대기하고 있는 동안 이리저리
둘러봅니다


제가 속눈썹연장 시술을 받게될 자리입니다.
옆에 안보이지만 총 세개의 베드가 있습니다 춥지 않게 들어가면 따뜻하고 시술하는 동안 너무 편해서 잠들어버려서 ㅋ
일어나보면 금방 끝나있어요 ㅎㅎ

화장실 앞과 로봇청소기
매장이 많이 넓어서 로봇청소가 열일을 하고 있네요 ㅋㅋㅋ


그앞에 있는 중간(?) 휴게소?
카운터 앞에도 앉아서 대기하는 공간이 있지만 카운터를 지나가면 이렇게 넉넉하게 또 앉아서 대기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ㅎ 소파는 말할것도 없이
편해요 집에.. 가지고 가고 싶땈ㅋㅋㅋ

속눈썹 뿐만 아니라 눈썹문신도 하고 있습니다!!

제가 눈썹 문신을 하고 어연..3년이라는 시간이 지나 많이
지워져서 관심이 생겨 여쭤봤더 바로 선생님이 오셔서
바로 상담을 해주셨어요~

매우 친절하심
그리고 나서 기존 시술 고객에게는 만원 할인쿠폰까지
하고 있다고 알려주시더라구요ㅎㅎ

간단한 상담 후 일정조율해서 시술하기로 하고 집으로
돌아옵니다ㅎ



제가 속눈썹숱이 적고 약한 편이라서 풍성하게는 안되지만 여기는 영혼까지 끌어모아(?)서 최선을 다해 꼼꼼하게
해주십니다 ㅋㅋ 단골이 된 이유 중 가장 큰 하나
제 속눈썹에 붙이는 거라서 내 속눈썹이 튼튼해야 연장도
풍성하고 오랫동안 유지가 됩니다
(참고로 저는 c컬 10mm입니다)


저는 일하고 있을때 백수시절을 대비(?)해 5회권을
결제를 해둔 상태입니다.
카카오톡에서 '자연스런눈썹' 친구추가해서
쿠폰을 받으시고 5회권 뿐만 아니라 10회권 회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참고 하세요~



집에 와서 보니 상담을 짧게 하고 간게 마음에 걸리셨는지
카톡을 해주셨더라구요 (감동)

남자친구도 같이 하자고 졸라서 ㅎㅎ 다음에 남자친구 일정에 맞춰서 같이 가보고 후기 올리겠습니다^^

반응형